<반디>가 끊어지거나 실행이 안되실 경우 다음 내용을 참고하여 진행 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디 재생 중 소리가 자주 끊어져요

출/퇴근 지하철, 시내 중심가 등 혼잡한 지역에서는 WiFi 또는 LTE 속도가 느려질 수 있기 때문에 잠깐씩 <반디>가 끊기거나 접속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때는 장소를 옮겨서 3G/LTE로 <반디>를 들으시면 끊김 없이 들으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끊김이 계속될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 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현재 설치된 반디 APP 삭제 후 재 설치
2) 재설치 후, WiFi환경에서 APP 재 실행
3) (만약 2단계에서 실행 불가 시) WiFi off상태에서 APP 재 실행 후 다음 Flow 진행
- 출/퇴근 지하철, 시내 중심가 등 혼잡지역에서 WiFi상태가 좋지 않을 시(WiFi연결은 되어 있으나 끊김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3G/4G/LTE 환경에서 App을 구동하시기 바랍니다.

※ 사용하시는 요금제에 따라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구형 또는 낮은 사양의 단말에서는 실행이 안되나요?

일부 구형 단말에서는 앱 실행이 안되거나 강제 종료되는 현상이 간혹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단말기 자체의 설정 > 어플리케이션 메뉴 > 앱 목록 중 “반디” 앱 선택 > 캐시/데이터 삭제 후 재 실행 해 주시기 바랍니다

.net framework 3.5 다운로드 및 설치 .net framework 4.0 다운로드 및 설치

<반디>가 실행되지 않거나 오작동 하는 경우

1) Android

단말기 자체의 설정 > 어플리케이션 메뉴 > 앱 목록 중 “반디” 앱 선택 > 캐시/데이터 삭제 후 재 실행 해 주시기 바랍니다.
폰 관리/최적화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경우, 자동 로그인이 해제되거나 데이터 네트워크 사용여부가 OFF로 변경되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특히 반디 실행 중, 폰 관리 프로그램 등을 통해 최적화 작업을 진행하는 경우 방송 끊김 현상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iOS

간혹, 아이폰에서 iCloud 동기화가 설정된 상태에서 구 버전에서 신규 버전으로 <반디> 업데이트 시 App실행이 원활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음과 같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3) PC

WINDOWS XP or VISTA : .net framework 3.5 다운로드 및 설치 (다운로드 링크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 /details.aspx?id=21
WINDOWS 7 이상 : .net framework 4.0 다운로드 및 설치 (다운로드 링크 http://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17851)

반드시 고객님의 PC에 설치된 윈도우 버전 및 언어에 맞는 파일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net framework 3.5(또는 4.0) 이상이 이미 설치되어 있는 경우, 재 설치가 불필요 합니다.
.net framework 3.5(또는 4.0) 이상이 이미 설치된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반디> 실행이 안될 경우 .net framework 삭제 후 재 설치 바랍니다.

위 내용대로 진행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오류 또는 실행 불가 시 구체적인 오류 발생 내역 및 반디앱 버전 단말 정보 (OS버전,모델명,접속네트워크 종류(WiFi/3G/4G/LTE))를 확인 후 EBS 고객센터 (1588-1580, helpdesk@ebs.co.kr)로 전화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