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안내

휘성Realslow X 스텔라장The Real Me

공연일시
2017-11-16 저녁 8시
아티스트
휘성Realslow X 스텔라장
출연진
 
VOD 보기

공연정보

The Real Me
휘성Realslow X 스텔라장

 
희미해져 가는 자신을 꾸미고 왜곡시켜 자랑하기 바쁜 세상에서 가감 없이 자신을 드러내고 더욱 선명한 음악 세계를 펼쳐 나가는 뮤지션들이 있다.

자신의 또 다른 이름인 ‘Realslow’를 전면에 내걸고 지금껏 보여 준 음악과 완전히 차별화된 ‘가장 휘성다운 음악’으로 돌아온 ‘휘성’.

동시대적의 감성을 아우르는 현실적인 가사로 자신뿐 아니라 이 시대 모든 이들의 마음을 솔직하게 노래하는 싱어 송라이터 ‘스텔라장’.

전체적인 곡 분위기부터 가사 한 단어 한 단어까지. 
가장 ‘나다운 것’을 표현해 많은 대중들에게 지지를 받고 있는 이들, ‘진짜’ 휘성과 스텔라장을 <EBS 스페이스 공감>에서 만나 보자.


휘성Realslow

2002년 데뷔 앨범 수록곡 ‘..안 되나요... (화양연화)’의 성공을 통해 스무 살 나이에 스타덤에 오른 이래로 휘성은 국내의 대표적 R&B 보컬리스트 가운데 하나로서의 입지를 유지해왔다. 리듬 앤드 블루스와 소울을 기반으로 흑인 음악의 새로운 트렌드와 다양한 하위 장르를 고루 수용하는 면모를 잃지 않음으로써 여전히 대중적 인기와 음악적 평가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고 있다. 

출연진    휘성(보컬), 최가람(기타), 서아미(베이스), 장지원(건반), 최일호(건반), 조성환(드럼), [이형은, 서은지, 우제훈(코러스)]
프로그램   Aroma (아로마), 가슴 시린 이야기, 결혼까지 생각했어 外


스텔라장

직설적인 신세대의 노랫말과 복고적 감각의 선율을, 포크에서부터 힙합까지를 가로지르는 복합적 크로스 오버 사운드에 담아냄으로써 스텔라장은 싱어 송라이터로서 독특한 자신만의 영역을 확보하고 있다. 2014년 도발적인 싱글 「어제 차이고」를 통해 데뷔했으며, 2016년에는 EP 「Colors」를 발표하였다.

출연진    스텔라장(보컬&기타&건반), 문석민(기타), 장승호(베이스), 김영호(건반), 신승규(드럼)
프로그램   치어리더, 어제 차이고, 월급은 통장을 스칠 뿐 外


- 박은석 (대중음악평론가, EBS 스페이스 공감 기획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