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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T Module B 제1강

1. 서비스 세일즈의 개념 - 설득력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상호이익이 되는 계약을 성사시키는 일 - 계획을 세워 실행에 옮겨야하는 전략적 업무 - 세일즈는 마케팅 전략이 이루어진 후 필드에서 최종적으로 클로징에 이르게 되는 전술 - 세일즈는 세일즈맨이 고객을 찾아가는 세일즈와, 고객이 세일즈 매장을 찾아오는 세일즈의 2가지로 분류 2. 서비스 세일즈의 특징 - 서비스 세일즈의 핵심은 서비스 직원 - 서비스 세일즈의 마케팅 주체가 서비스 직원 - 서비스 세일즈의 활동은 판매 전과 판매 후를 모두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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