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재생 중 EBS 무료 서비스의 경우 로그인 하지 않아도 전편을 다시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EBS 뉴스 총 0편

  • 조회된 목록이 없습니다.

0 / 0

<뉴스G> 엠마 왓슨의 선물

[EBS뉴스G]우리에게영화‘해리포터’시리즈로잘알려진배우지요?영국출신배우엠마왓슨이런던지하철역곳곳에책을숨겨놓아화제가되고있습니다.그녀가숨긴책은인권운동가 마야안젤루의유작이었는데요,그녀는왜지하철역에책을몰래놓았을까요?오늘뉴스g에서만나보시죠.[리포트]영국런던의한지하철역, 에스컬레이터를타고내려가던엠마왓슨이 옆난간에책을놓습니다.그리고같은책백권을지하철역곳곳에숨겼는데요,그녀가숨겨놓은책의제목은‘엄마,나그리고엄마’입니다.미국의작가이자인권운동가였던마야안젤루의유작입니다.책안에는왓슨이직접쓴편지도들어있습니다.Youarethefinderofoursharedshelf’smonthlybookchoice.‘우리의공유하는책장’의이달의책을찾으셨습니다.Wehopeyoulikeit.당신이좋아했으면좋겠습니다.Takespecialcareofitandwhenyouarefinishedpleaseleaveitonthetubeagainforsomeoneelsetofind.이책을조심스럽게다뤄주길부탁드리며다읽은후에는다른이들을위해다시지하철역에놓아주세요.Ifyouenjoyeditorhavethoughtspleaseletmeknowongoodreads.com/oursharedshelf.원하시면후기를goodreads.com/oursharedshelf에올려주세요.LoveEmma(Watson)사랑을담아,엠마(왓슨)엠마왓슨은배우이면서UN여성기구의친선대사이기도한데요,그녀는올해초온라인독서모임인‘우리의공유하는책장’을만들었습니다.누구나참여할수있는이독서모임은매달양성평등과관련한책을한권씩선정한뒤함께읽고의견을나눕니다.그동안선정된책들은여성운동가글로리아스타이넘이쓴‘길위의나의인생’, 이란에서태어난한소녀의특별한성장담을담은마르잔사트라피의‘페르세폴리스’등이었습니다.많은사람들이독서모임에참여했죠.그리고이번달에선정된책이바로마야안젤루의‘엄마,나그리고엄마’였습니다.왓슨은이책을더많은이들과나누고자 런던지하철역에책을놓았던겁니다.반응은뜨거웠습니다.그리고최근미국대선에서트럼프의당선이확정된후왓슨은자신의sns에글을남겼습니다.“오늘은뉴욕지하철에마야안젤루의책을전달할거예요.그리고제가믿는모든것을위해앞으로더열심히싸울겁니다.”그날약속대로그녀는뉴욕지하철역에책을배달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VOD 목록 총 0편

  • 조회된 목록이 없습니다.

0 / 0

홈페이지EBS 뉴스 | 1TV 월-금  오후 5시 ~ 오후 5시 20분 MY

VOD 시리즈

TIPVOD 시리즈로 더 알뜰하게 시청하세요!

이전페이지 1 / 10 다음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