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1-04-30
조회수
21195

필독 EBS 패밀리사이트 클라우드 환경에서 새롭게 서비스됩니다.

5월 1일(토) 12시부터 EBS 패밀리사이트들이 새로운 클라우드 환경에서 서비스됩니다.

최초 사이트 접속 시 아래와 같은 현상이 발생하면 해당 매뉴얼을 따라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사이트 : 메인(ebs.co.kr), 초등(primary.ebs.co.kr), 중학(mid.ebs.co.kr), 고교(ebsi.co.kr), 영어(ebse.co.kr), 수학(ebsmath.co.kr), 외국어(ebslang.co.kr)

Q화면이나 이미지가 깨져서 보이거나 기능 오류가 납니다.
A

A.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임시파일(캐시)를 삭제하고, 웹 브라우저를 닫았다가 재실행 부탁드립니다. 웹브라우저의 임시파일(캐시) 삭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크롬 브라우저]

  • 1. 컴퓨터에서 크롬 브라우저를 엽니다.
  • 2. 오른쪽 상단에서 더보기(…)를 클릭합니다.
  • 3. 도구 더보기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합니다.
  • 4. 상단에서 기간을 선택합니다. 모든 항목을 삭제하려면 전체를 선택합니다.
  • 5.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와 [캐시된이미지 또는 파일] 옆의 체크박스를 선택합니다.
  • 6.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합니다.

크롬 브라우저 크롬 브라우저

[엣지브라우저]

  • 1. 컴퓨터에서 엣지 브라우저를 엽니다.
  • 2. 오른쪽 상단에서 설정 및 기타(...)를 클릭합니다.
  • 3. 톱니모양 아이콘(설정)을 클릭한 후 [쿠키 및 사이트 권한]을 클릭합니다.
  • 4.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관리 및 삭제] > [모든쿠키및 사이트 데이터 보기]를 클릭합니다.
  • 5. 오른쪽 상단의 모두 제거버튼을 누르고, 팝업창이 뜨면 [지우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엣지브라우저 엣지브라우저

[인터넷익스플로러 브라우저] - 크롬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1. 컴퓨터에서 인터넷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엽니다.
  • 2. 오른쪽 위의 톱니모양아이콘(설정)을 클릭한 후, [인터넷 옵션]메뉴를 클릭합니다.
  • 3. [일반]탭에 있는 [검색기록]에서 [삭제]버튼을 클릭합니다.
  • 4.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 사이트 파일]과 [쿠키 및 웹사이트 데이터]옆의 체크박스를 선택합니다.
  • 5. 삭제를 클릭합니다.

인터넷익스플로러 브라우저 인터넷익스플로러 브라우저

위 안내에 따라 확인하였는데도, 문제가 있다면 오류로 판단되니 고객센터(1588-1580)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Q접속 시 계속 로딩(로딩 이미지) 진행 중으로 화면에 변화가 없습니다.
A
A. 접속된 브라우저를 종료하고 다시 열어주시거나, [Ctrl + Shift + R]를 통해 재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Q회원 로그인(SNS 로그인)이 안 됩니다.
A
A.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계정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올바른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였으나 로그인이 실패한 경우, 비밀번호 변경 후 로그인을 시도했는데 로그인 안되는 경우에는 브라우저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후 새창을 열어서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보가 맞는데도 로그인이 안된다면 고객센터(1588-1580)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회원가입 중인데 인증번호가 오지 않습니다.
A
A.
  • 1) 회원 가입 시 팝업 차단이 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차단이 되어 있으면 문자인증관련 팝업이 뜨지 않음)
  • 2) 휴대폰 인증을 위한 휴대폰 문자발송은 1일 3회만 발송됩니다. 발송 건수 초과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3) 휴대폰에서 1588 문자 차단이 되어 있는지 확인바랍니다.(통신사로 확인요청)
  • 4) 문자 인증이 안되실 경우 이메일 인증을 권장합니다.
  • 5) 회원가입 진행 시 빨간색 메시지를 확인바랍니다.

위 안내에 따라 확인하였는데도, 문제가 있다면 오류로 판단되니 고객센터(1588-1580)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QSNS 연동 계정 비번을 분실하였습니다.
A
A. SNS 연동 아이디는 해당 SNS 사이트에서 관리되고, EBS에서는 비번이 저장되지 않으니, 해당 SNS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모바일]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사파리 브라우저로 모바일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상품 선택 후 장바구니에서 결제정보를 입력하였으나 창 전환 또는 새창으로 결제창이 보이지 않습니다.)
A

A. * 아이폰, 아이패드 공통 설정

  • 1.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설정 > Safari > 방문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2. 위조된 웹 사이트 경고 해제
       - "설정 > Safari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으로 이동. "위조된 웹 사이트 경고" 설정 해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이패드 추가 설정

  • 1. 모든 웹 사이트 설정 해제.
       - "설정 > 사파리 > 데스크탑 웹 사이트 요청 > 모든 웹 사이트" 설정 해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스템 안정화가 빨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정화 기간 : 2021년 5월 1일(토) ~ 5월 7일(금)


※ 고객센터 이용 안내 : hotline@ebs.co.kr

  ☎ 1588-1580
  - 월요일~금요일 8:00~18:00, 토요일 9:00~18:00
  (점심시간 12시~13시, 일요일 휴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