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분류
    • 제목
    • 3 공통 [익스플로러 10에서 동영상 재생 시] 상단에 ActiveX 설치가 계속 발생되며 설치 후에도 설치가 계속 확인될 경우
      ◈ 증상 ◈


      ◈ 원인 ◈
      ActiveX가 현재 64비트에서 호환되지 않아 32비트로 실행해야 해결됩니다.
      다만 PC 환경이 윈도우 64비트에 익스플로러 10버전인 경우 32비트로 실행이 불가하게 설정되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해결 ◈
      1. 첨부파일의 <파일1>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되는 파일을 실행하면 윈도우 64비트 익스플로러 10버전 사용자도 32비트로
      실행이 가능합니다.
      2. 위의 파일 등록하신 후 열려있는 인터넷 창을 모두 종료하신 후 사이트 이용을 부탁 드립니다.
      3. 만일 위의 설정하신 후 원래 환경으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첨부파일의 <파일2>를 실행하면 설정이 복구됩니다.
    • 2 공통 [어도비 리더 설치] 설치 진행 시 오류가 발생되거나 설치 도중 진행상태가 멈추거나 반응이 없을 때
      ◈ 증상 ◈


      ◈ 원인 ◈
      설치와 충돌이 발생하는 프로그램이 있거나 필요한 프로그램이 없어서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 해결 ◈
      1. 오류가 다양하며 PC에 설치된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없어 정확한 안내가 어렵습니다.
      2. 다만, 반드시 어도비 리더를 설치해야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므로 다른 PDF 뷰어를 설치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프로그램 검색 시 어려우신 경우 첨부파일의 <파일1>을 클릭하면 다른 가벼운 PDF 뷰어 설치가 가능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1 공통 [사이트 결제 진행 시] LG 전자결제 설치 실패가 발생되는 경우
      ◈ 증상 ◈


      ◈ 원인 ◈
      이전 설치 후 실행파일이 손상되었거나 환경이 맞지 않아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해결 ◈
      1. 첨부파일의 <파일1> 클릭 시 설치환경에 오류가 발생하는 환경을 검사합니다.
      2. 실행환경 검사 진행 후 다시 사이트에 접속하여 결제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