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증상 ◈
◈ 원인 ◈ActiveX가 현재 64비트에서 호환되지 않아 32비트로 실행해야 해결됩니다.
다만 PC 환경이 윈도우 64비트에 익스플로러 10버전인 경우 32비트로 실행이 불가하게 설정되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해결 ◈
1. 첨부파일의 <파일1>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되는 파일을 실행하면 윈도우 64비트 익스플로러 10버전 사용자도 32비트로
실행이 가능합니다.
2. 위의 파일 등록하신 후 열려있는 인터넷 창을 모두 종료하신 후 사이트 이용을 부탁 드립니다.
3. 만일 위의 설정하신 후 원래 환경으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첨부파일의 <파일2>를 실행하면 설정이 복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