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만 시간을 내어보세요. 지식은 쌓고 교양은 담아 드립니다.

EBS 프로그램을 홈페이지에서, 한 번에! 나의 지식에 부족함을 느끼거나 자연스럽게 교양을 쌓고 싶다면
EBS 구독서비스에서 가능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재미를 찾을 때 그 시간에 편안함을 만나보세요.
내가 채운 시간이 아깝지 않을 거예요

EBS가 마련한 진정성 있는 콘텐츠, 마음을 담아 소개합니다.

  • 오디오어학당은 EBS의 대표 FM 어학 프로그램과 ‘세상의 모든 영어’ 클립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새롭게 만든 ‘세모영(세상의 모든 영어)’은 500개의 클립을 포함하고 있으며, 상황별 원어민의 오디오와 text 스크립트를 전부 제공합니다. 이후 계속 업데이트하여 만들어 갈 예정입니다. 비대면 시대, 학원에 가기 어려워도 괜찮습니다. 영어 공부. 커피 한 잔 값과 꾸준함만 준비한다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지금 서비스를 확인해 보세요.
  • EBS에서는 늘 우리 아이의 기본 인성과 자연스러운 학습을 고민했습니다. 꾸준히 인기 있는 딩동댕유치원, 모여라딩동댕 등 유아어린이 프로그램들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뽀로로, 타요, 슈퍼윙스 등의 애니메이션 프로그램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140여 개 이상의 프로그램을 제공 중이며, 앞으로 인터넷 전용 유아어린이 콘텐츠들을 계속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믿을 만한 콘텐츠 속에서 우리 아이를 지키고 싶다면 애니키즈를 선택해 주세요.
  •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콘텐츠입니다. 국내 최고의 지식 강연을 목표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인문, 역사, 사회, 과학, 경제·경영, 자기계발, 교육, 실용, 예술 그리고 건강의학까지.. 김용옥, 강신주, 유현준, 김형석... 380여 명의 최고의 연사들이 그들만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보다 보면 끌리고, 끌리다 보면 쌓여가는 지식을 느끼실 거라 믿습니다. 골라서 선택하는 내가 찾는 지식. 지금 여러분도 골라 보실 수 있습니다.
  • 심도 있는 900여 편의 명품 다큐멘터리, 육아, 인문, 경제·경영, 교육을 포함하여 과학, 자연 등 세상의 모든 이야기를 이 다큐 멘터리에 담았습니다. 50분이라는 시간에 다 담아내기는 어렵겠지만, EBS에서는 그 시간을 위해 몇 년을 고민합니다. 배우고 생각하는 깊이 그리고 지식과 철학을 담았습니다.
  • 세계테마기행, 한국기행이 대표 프로그램입니다. 더하여 최근 ‘신계숙의 맛터싸이클 다이어리’와 ‘아주 각별한 기행’ 등 오리지널 EBS 콘텐츠로 구성을 마쳤습니다. 바흐, 브람스, 베토벤 등을 다룬 음악기행과 고흐, 클림트, 알폰스 무하 등의 미술 기행까지. 5,400편 이상의 콘텐츠가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여행 가기 어려운 코로나 19 시대. 조용히 떠나고 싶으면 ‘세상의 모든 기행’에서 지금 바로 여행하세요.
  • 빠르게 변하는 시대에 비즈니스로 우리가 어떻게 성공할 수 있을까? 성공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비즈니스 트렌드는? 기업의 전략을 시원하고 명쾌하게 전달합니다. 사업하는 내가 트렌드를 알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으시면 EBR의 콘텐츠 목록을 확인하세요. 짧은 시간에 명쾌하게 알려 드립니다.
  • 세계 속의 소소한 일상부터 역사 속 진실, 예술 이야기까지 우리가 생각지 못했던 또 다른 이야기들이 펼쳐집니다. 소외되고 묻히는 이야기가 없도록 많은 사람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0여 편의 독립영화의 세계.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새로운 주제를 선보입니다.
  • 자만해서는 안 되는 우리의 건강. 스스로 지켜야 하겠지만, 미리 알아보고 예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혹시 주위에 명의를 찾으신다면 ‘EBS 명의’를 꼭 확인하세요. 다이어트, 비만부터 암에 대한 세세한 의학 정보, 그리고 우리 생활에서 꼭 알아야 할 건강정보까지 670여 편이 담겨있습니다.

위의 각 구독 콘텐츠는 4,900원입니다. 더 좋은 콘텐츠로 알차게 정리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외 프로그램은 전부 무료입니다.

‘전체 프로그램 구독’입니다. 월 30,000원이었던 가격이 8,900원으로. 혁신적으로 바꿨습니다. 만약 위의 8개의 개별 구독 콘텐츠 중 두 개의 콘텐츠 구독하고 싶으시다면 전체 구독을 추천합니다. 위 8개의 콘텐츠. 그 외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최고의 요리비결, 극한 직업 등 다른 무료프로그램까지 광고 없이 편하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의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습니다.

나를 위한 작은 투자. PC,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TV 등 진정성을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보세요. 그리고 작은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은 친구에게 EBS 구독서비스를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