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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개월 완성! 건강한 생활 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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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개월 완성, 숀리의 건강한 생활다이어트> 부지런한 여성들은 꽃피는 4월에, 벌써 7월 본격적인 여름휴가 준비로 바쁘다고 한다. 바로 다이어트 때문이다. 탄력 있고 예쁜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는 4월부터 미리미리 시작해서 6월까지, 총 ‘3개월’의 준비과정이 필요하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피부 노화와 빈혈, 요요 현상이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야말로 여성들의 꿈이다. 이상적인 다이어트 법은 과연 무엇일까? 비만 잡는 저승사자, 숀리와 함께 살도 빼고 건강도 챙기는 1석 2조의 건강한 생활 다이어트법을 공개한다. 안방에서 하루 딱 15분이면 2시간 운동 효과를 끌어내는 기적 같은 운동법을 소개한다.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성공의 70%를 좌우하는 식단 조절까지, 멋진 몸매를 위한 다이어트 계획표를 스포츠 트레이너 숀리가 짜주는 시간을 갖는다. <1개월차 운동법> 하루 15분! 전신 파워 트레이닝 4월부터 시작해야 하는 운동은 <하루 15분! 전신 파워 트레이닝>이다. 운동을 시작하는 첫 달에는 온몸의 부기를 빼고 묵혀있던 체지방을 활활 태워야 한다. 숀리가 알려주는 3가지 운동법을 더도 덜도 말고 각 1분씩 하루에 5번만 나눠하라. 어느 새 땀이 쭉 나고 부기는 쏙 빠져 있을 것이다. <2개월차 운동법> 콤플렉스 타파. 부위별 집중관리 1개월 전신 파워 트레이닝으로 운동할 수 있는 몸이 완성되면, 2개월엔 하체 - 상체 - 뱃살의 순서로 부위별 집중 관리에 들어가야 한다. 좀 더 빼고 싶은 콤플렉스 부위는 집중 공략하며 몸매를 예쁘게 다듬어 보자. 이 운동법만 숙달하면 하체 비만 , 상체 비만, 뱃살과 작별인사를 할 수 있다. <3개월차 운동법> 고지가 코앞. 재밌는 생활 속 운동법 수건, 고무장갑, 휴대폰만 있어도 비명이 절로 나오는 강도 높은 트레이닝이 가능하다. 절대로 사라지지 않는다는 공포의 옆구리 살과 팔뚝 살도 ‘이것’ 하나면 OK! 1분의 운동으로 최대의 운동효과를 끌어내는 악마 트레이너 숀리의 기적 같은 운동법을 배워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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