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재생 중 EBS 무료 서비스의 경우 로그인 하지 않아도 전편을 다시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EBS 뉴스 총 0편

  • 조회된 목록이 없습니다.

0 / 0

<뉴스G> 25년 만에 만난 쌍둥이 자매

[EBS뉴스G] 한국에서쌍둥이로태어나각각미국과프랑스로입양됐다가 25년만에재회한자매가있습니다.그들이다시만난순간들을 기록한다큐멘터리가최근미국의한영화제에서공개돼많은 사람들에게감동을줬는데요,오늘뉴스G에서는 사만다퍼터맨과아나이스보르디에자매를만나봤습니다. [리포트] 미국에서배우로활동하던'사만다'에게 어느날페이스북메시지하나가도착했습니다. 메시지를보낸사람은 영국에서패션디자인공부를하고있다는 '아나이스'였는데요. 사만다가출연한영화를보고 이상할만큼자신과닮은모습에놀라 고심끝에연락을한겁니다. 며칠뒤그들은화상전화로생에첫대화를나눴습니다. 사만다:세상에,너는유럽사람이라니! 사만다:안녕 아니이스:안녕,하하하 아나이스:이건정말희한한일이다 사만다:맞아,정말희한한일이야 인터뷰:사만다퍼터맨/영화배우,아나이스보르디에/패션디자이너 -안녕하세요,EBSTV뉴스시청자여러분.전사만다퍼터맨이에요. -전아나이스보르디에입니다. -스카이프에서처음으로서로를봤을때정말이상한느낌이들었어요. 마치거울에비친서로의모습을보는것같았으니까요. 우리는스카이프로처음이야기를나누었을때세시간동안끊임없이대화를주고받았어요. 사만다와아나이스는 1987년부산에서태어난쌍둥이자매였습니다. 생후3개월만에서로다른입양기관을통해 사만다는미국뉴저지로. 아나이스는프랑스파리로입양되었던거죠. 입양서류에는친부모나형제자매에대한 기록이나와있지않아, 그들은자신에게쌍둥이자매가있을거라곤 상상도못했습니다. 혈육에대한강한끌림에 그들은만사를제쳐놓고만나기로했습니다. 헤어진지25년만의일이였죠. 인터뷰:사만다퍼터맨/영화배우,아나이스보르디에/패션디자이너 -화면으로이야기를나누는게아니라실제로같은방에있다는게아주이상했어요. -우리가처음만난순간만큼기억에남는일은없을것같아요.그순간은절대잊지못할거예요. 사만다와아나이스는서로에대해알아가기시작했습니다. 각자의가족과친구들도만났죠. 평생을떨어져지냈지만 두사람에게는공통점이많았습니다. 웃음소리가비슷했고,똑같은음식을좋아하며, 하루에10시간은자야한다는수면습관까지도같았죠. 서로의존재조차몰랐던두사람은 서로를알아가며진정한자매가되어가고있습니다. 이들은친부모를찾기위해함께한국에도왔었지만, 만날수는없었다고합니다. 하지만이에대해크게상심하지는않았습니다. 인터뷰:사만다퍼터맨/영화배우,아나이스보르디에/패션디자이너 -저희는친어머니를만나려했어요.하지만안타깝게도아직연락이닿지않았어요. 앞으로언젠가는만나게될지도모르죠.입양되었다는사실은항상알고있었어요. 저희는부모님이백인이었기때문에숨길방법은없죠.

이 프로그램의 VOD 목록 총 0편

  • 조회된 목록이 없습니다.

0 / 0

홈페이지EBS 뉴스 | 1TV 월-금  오후 5시 ~ 오후 5시 20분 MY

VOD 시리즈

TIPVOD 시리즈로 더 알뜰하게 시청하세요!

이전페이지 1 / 10 다음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