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재생 중 EBS 무료 서비스의 경우 로그인 하지 않아도 전편을 다시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EBS 뉴스 총 0편

  • 조회된 목록이 없습니다.

0 / 0

<뉴스G> 트랜스젠더 군인도 똑같다

[EBS뉴스G]미국트럼프대통령이최근자신의트위터를통해발표한내용이거센반발에부딪히고있습니다.트랜스젠더의군입대를금지하겠다는건데요.이에대한반대여론이점점커지고있습니다.트랜스젠더의애국심도똑같다,성정체성은군입대의기준이될수없다는여론들-뉴스G에서전해드립니다.[리포트]지난26일,또한번논란을일으킨트럼프대통령의트윗-트랜스젠더의입대를막겠다는입장을밝힌트럼프대통령의트윗은거센반발을불러일으켰습니다.미육군최초여성헬기편대장으로이라크참전으로다리를절단한테미덕워스상원의원은트럼프대통령의결정을이렇게비판합니다.영국의온라인미디어인디펜던트는대통령당선전이었던작년,트럼프대통령이트랜스젠더를언급했던트윗내용을공개했습니다.대통령으로당선되고정확히1년이지난지금과는상반된태도입니다.소셜미디어여론도트럼프대통령을강하게비판했습니다.미국특수해군부대출신의참전용사크리스틴벡,트렌스젠더군인이었던그는언론과의인터뷰에서이렇게묻습니다.트럼프대통령의트랜스젠더군입대불가발언이후,뉴욕타임스스퀘어광장과샌프란시스코거리엔대통령의발언을비판하는집회도열렸는데요.논란이점점커지자,조셉던포드합참의장은"정부에서공식지침이내려오기전까진아무련변화가없을것"이라며진화에나섰습니다.트랜스젠더군입대에대한트럼프의트윗-단지대통령개인의생각이었을뿐일까요?커다란비난에직면한미국정부는과연,누구를위해,어떤결정을내릴까요?

이 프로그램의 VOD 목록 총 0편

  • 조회된 목록이 없습니다.

0 / 0

홈페이지EBS 뉴스 | 1TV 월-금  오후 5시 ~ 오후 5시 20분 MY

VOD 시리즈

TIPVOD 시리즈로 더 알뜰하게 시청하세요!

이전페이지 1 / 10 다음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