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재생 중 EBS 무료 서비스의 경우 로그인 하지 않아도 전편을 다시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EBS 뉴스 총 0편

  • 조회된 목록이 없습니다.

0 / 0

대성고 학생 2명 추가 퇴원‥농어촌 '특별점검'

[EBS저녁뉴스]지난주강릉펜션에서가스중독사고를당한고등학생가운데 상태가좋아진두명이추가로퇴원했습니다.병원측은이번주안으로추가퇴원자가더나올것으로예상하고있습니다.강릉시는농어촌민박시설을대상으로특별합동점검에나섰습니다.황대훈기자입니다.[리포트]강릉아산병원에입원한대성고학생두명이오늘오후추가로퇴원했습니다.의식을되찾고일반병실로옮겨진지나흘만입니다.주말사이일반병실로옮긴학생도생활에불편함이없을정도로의식이회복돼,이번주안에퇴원이가능할전망입니다.중환자실에남아있던나머지학생1명도상태가호전돼 일반병실로옮긴상태로,병원측은이학생도올해안으로퇴원할수있을것으로내다봤습니다.강희동/강릉아산병원권역응급의료센터장"보호자도쳐다보고발성도일부할수있고의식이호전된상태이기때문에저희가가족들과24시간같이있을수있도록오늘오전10시에일반병실로(이송했다)"강릉시는오늘부터다음달말까지강릉소방서와한국가스안전공사등유관기관과함께지역내모든농어촌민박600여곳을대상으로특별합동점검에들어갔습니다.가스시설과소방시설등안전사고가우려되는사항을현장에서즉시바로잡겠다는설명입니다.한편,사고가발생한펜션보일러의흡기구가 벌집에의해일부막혀있었던사실이국과수정밀감식과정에서확인돼,경찰이조사하고있습니다.EBS뉴스황대훈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VOD 목록 총 0편

  • 조회된 목록이 없습니다.

0 / 0

홈페이지EBS 뉴스 | 1TV 월-금  오후 5시 ~ 오후 5시 20분 MY

VOD 시리즈

TIPVOD 시리즈로 더 알뜰하게 시청하세요!

이전페이지 1 / 10 다음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