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재생 중 EBS 무료 서비스의 경우 로그인 하지 않아도 전편을 다시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EBS 뉴스 총 0편

  • 조회된 목록이 없습니다.

0 / 0

<뉴스C> 깊어가는 가을 수놓는 '가을 전시'

[EBS저녁뉴스]울긋불긋한단풍과나무들이깊어가는가을의아름다움을뽐내고있는데요.이같은가을을닮은전시도다양하게열리고 있습니다.최이현기자가소개합니다.[리포트]어둠이짙게깔린공간에들어서면 요동치는‘파도소리’가관람객의귀를사로잡습니다.360도회전하는인공지능카메라가 관람객의표정을분석하면 동그란모양의오션드럼이 ‘파도’소리로재해석합니다.사람들의마음을읽어내 소리로표현한작품,<마음>입니다.국립현대미술관이 개관50주년을맞아마련한기획전‘광장’입니다.인터뷰: 김용훈/'마음'작가"월드컵과같은때는승리의열망을함께나누기도하고 국가적재난상황에서는슬픔을나누기도하는(광장을)우리의많은사람들의마음이모이고흐르는어떤바다로저희가생각했기때문에…"국립현대미술관은<광장>을주제로과천관과덕수궁관,서울관에서동시에 한국미술100년을기념한 290여명의작품450여점을선보입니다.일상과예술의경계를허문현대미술의아이콘,앤디워홀이그린 배우엘리자베스테일러의초상홥니다.점과여백의화가로불리는거장, 이우환작가의작품도공개됐습니다.로이리히텐슈타인의작품부터미디어아트의선구자백남준의작품까지 국내외유명작가28명의작품약50점이전시됐습니다.세종문화회관미술관에서열리는김희근컬렉터전입니다.관람객의눈과귀를사로잡는다양한전시회가깊어가는가을을풍성하게수놓고있습니다.EBS뉴스최이현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VOD 목록 총 0편

  • 조회된 목록이 없습니다.

0 / 0

홈페이지EBS 뉴스 | 1TV 월-금  오후 5시 ~ 오후 5시 20분 MY

VOD 시리즈

TIPVOD 시리즈로 더 알뜰하게 시청하세요!

이전페이지 1 / 10 다음페이지